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가입안내

해외선물 MIT (Market If Touched) 주문 안내

안전한 해외선물거래, 수익이 나는 해외선물거래, 모든것을 오픈하는 해외선물투자

#해외선물갤러리 청담입니다.

오늘은 MIT주문과 거래에 대해 말씀들겠습니다.

MIT (Market If Touched) 안내

[주의]시장의 호가 급변동 시, MIT 시장가 주문에 의한 슬리피지 손실은 당사가 보상하지 않습니다.

위 사항은 전세계 모든 선물거래증권사와 동일한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MIT주문의 경우 호가 급등락혹은 MIT주문에 현재가가 도달하지않고 호가가 뛰어넘어상승 하거나 , 하락하는경우에 주문이 체결이 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MIT (Market If Touched) 주문 관련 주의사항

MIT주문은 사용자의 PC에만 저장이 되므로, 프로그램을 종료 하실 경우 스탑로스/MIT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역시 전세계 모든 선물거래증권사와 동일한 기준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가격에 매수/매도 또는 체결을 하고 싶은 고객께서는 반드시 지정가주문 으로 주문을 넣으셔야 증권사 서버에 기록이 됩니다.

또한, PC 절전모드시 주문이 발동되지 않으니 설정 시 절전모드해제 하시기 바랍니다.

MIT주문은 예약주문이므로, 조건이 부합하지 않을 시 주문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

**주문전 반드시 주문가능수량, 미체결주문, 고객예탁금 등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MIT주문은 시장가주문이므로 시장의 호가변동에 의하여 원하는 가격에 체결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MIT주문 거부 예시 ♦

 

예) 고객 예탁금 15만원, 국내선물 1계약 매수 상태 [신규진입가능수량 : 0 청산가능수량 : 1]

각각 상이한 가격에 청산매도 1계약 미체결 주문(익절)과 MIT 매도 1계약 예약주문(손절)을 했을 때, MIT 주문가격에 먼저 도달시 주문가능수량 초과로 MIT주문이 거부 됩니다.

MIT 가격에 먼저 도달시 미체결주문 취소 후 주문실행을 하려면 '통합호가클릭주문 설정' 화면에서 '스탑로스, MIT 감지시 미체결주문 취소후 주문실행' 을 클릭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의] 시장의 호가 급변동 시, MIT 시장가 주문에 의한 슬리피지 손실은 당사가 보상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해당사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지 및 가입안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선물 서비스구매관리자지수  (0) 2022.11.23
해외선물거래방법  (0) 2022.11.21
공지사항-안전업체  (0) 2022.10.26
해외선물 투자의 모든것  (0) 2022.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