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가입안내

해외선물 서비스구매관리자지수


 

뉴스에 PMI 지수를 치면, 이런 뉴스들이 나옵니다.

PMI 지수가 뭐길래 경제뉴스에서 중요하게 다룰까요?



PMI는 Purchasing Manager Index로 구매관리자지수라고 합니다.

쉽게 말하면, 회사의 구매담당자한테 재고, 신규주문, 생산,

고용, 원자재 가격 같은 걸 물어보고, 이 담당자들의 답변을 토대로

0~100까지의 지수로 나타낸 거예요.




어떻게 산출하는지는 복잡하니 넘어가고,

우리는 그냥 PMI 지수가 50이상이면 저번 달보다 상황이 좋구나,

50이하면 저번 달보다 상황이 안 좋구나 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나라별로 PMI 지수를 발표하는데요.

GDP를 보시면, 미국과 중국이 압도적으로 1위와 2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그러니 이 두 나라의 PMI 지수가 가장 중요하겠죠? 

 

 

 

#선물실체결
#선물안전
#주식선물법인계좌
#선물증거금지원
#선사gri
에 대해서 안내받은적 있으신지요?

해외파생선물 증권사모계좌 장점과 단점을 모두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해외파생선물 실주문HTS 좋은점들 


1. 스탠다드 증권사를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해외선물 투자가 가능함 점. (삼십만원 / 1계약 당)
2. 높은 레버리지로 인해서 선물시장의 큰 방향을 타고 큰 수익을 얻으려는 사람에게는 선물계좌에 예탁금이 적어도 되는 법인계좌가 유리하다. 
3. 법인이 증권사를 통해 계좌를 만들었기 때문에 양도소득세를 납부하지 않아도 된다. (1억원 초과 수익인 경우, 1년에 1억 공제됨.)
4. 투자전문가와 짧은 면담을 하기에, 온라인 교육을 받지 않아도 되며, 카카오톡 인증서 등, 간편인증수단으로도 계좌발급이 빠르게 가능하다. 
5. 실투/모투 두 가지 모두 지연없는 시세를 제공함. (일반적인 증권사 무료 HTS는 15분 지연)
6. 최소담보금 이전 반대매매가 자동발동되므로, 로스컷 후 계좌가 마이너스 인 경우는 발생하지 않음. (나스닥 1거래의 경우, 최대손실금액이 3500만원까지 손실이 되는 증권사와 비교해서 대여를 통해 매매하는 계좌는 30만원 미만으로 손해를 차단할 수 있음.)
7. 1계약 나스닥거래 수수료가 스탠다드증권사(한국투자증권 등) 와 같거나 저렴하다. 
8. 해외선물거래의 반대포지션 헷징수단 활용에 용이. (대량거래를 위해 증권사직원도 종종 사용함.)


나스닥선물 원화대용계좌 단점 안내 


1. 증권사 연결계좌이기 때문에 거래가능 계약수가 해외선물의 경우 3~5계약 까지만 가능한 경우가 대다수이다. 
2. 레버리지가 높아서 포지션에 실수를 하는 경우 모든 원금이 청산될 수 있다. (증권사 선물계좌도 동일.)
3. 로스컷을 생각하지 않고 지나친 자만심으로 다계약 매매를 하는 거래습관이 생길 수 있다. 

 

 

 

▣ 포스팅 마무리 요약 ▣  


개인적인 의견으로 오랫동안 주문대리인 법인계좌와 파생HTS증권사(삼성증권 등) 까지 대부분의 증권관련 회사에서 파생상품 거래를 하고 있다. 


최고의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시황에 대한 이해부터 개시증거금 설정에 이르기까지, 가장 첫 과정부터 마무리 과정까지 가장 앞서는 수익을 내는 방법으로 계속 발전시켜야 한다. 


그런데 '증거금이 비싼 증권사'를 사용할 때에는 양방거래를 통해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올렸을 텐데'와 같은 생각을 계속 하면서 걱정과 두려움 때문에 너무 많은 생각에 사로잡혀 있었고, 무엇을 해야하는지 고민하지 못하고 주식을 했던 키움증권에서 소개하는 곳만 고집하면서 1계약으로만 매매를 했었다. 귀한 시간들을 상당히 낭비하였다. 


그러나, 해외선물최저수수료보증업체'를 사용하여 저렴한 수수료로 양방매매하는 지금은 그러한 생각을 하며 시간을 허비하지 않을 뿐 아니라 어떻게 매매를 해야 좀 더 큰 수익을 볼 수 있을까 를 생각하면서 그것만 고민해야겠다는 생각만 한다. 


최고의 수익을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은 광고'를 많이 플랫폼이 아닌 '최선'의 노력이다.  
이웃추가를 하시면 해외선물거래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지 및 가입안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선물거래방법  (0) 2022.11.21
해외선물 MIT (Market If Touched) 주문 안내  (0) 2022.10.26
공지사항-안전업체  (0) 2022.10.26
해외선물 투자의 모든것  (0) 2022.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