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 해외선물 가이드

해외선물 스탑로스(STOPLOSS) 안내

#스탑로스 (STOPLOSS) 안내

스탑로스는 예약주문이므로 조건이 부합하지 않을 시 주문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

** 주문전 반드시 주문가능수량, 미체결주문, 고객예탁금 등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탑로스 주문은 시장가주문이므로, 시장의 호가 변동에 의하여 원하는 가격에 체결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스탑로스 주문 거부 예시 ♦

예) 고객 예탁금 15만원, 국내선물 1계약 매수 상태 [신규진입가능수량 : 0 청산가능수량 : 1]

각각 상이한 가격에 청산매도 1계약 미체결 주문(익절)과 스탑로스 익절/손절 예약 주문을 설정 했을 때, 스탑로스 주문가격에 먼저 도달시 주문가능수량초과로 스탑로스 주문이 거부 됩니다.

스탑로스 주문가격에 먼저 도달시 미체결주문 취소 후 스탑로스 주문실행 여부는 '호가클릭주문 환경설정'에서 변경이 가능하며, 프로그램 기본 셋팅은 '스탑로스, MIT 감지시 미체결주문 취소 후 주문실행' 입니다.

[주의] 시장의 호가 급변동시 스탑로스(로스컷) 주문에 의한 슬리피지 손실은 당사가 보상하지 않습니다.

[주의] 로스컷 추정가격과 동일가격에 MIT/STOPLOSS 주문을 설정할 경우, 중복주문이 나갈 수 있습니다. 이로인한 손실도 당사가 보상하지 않습니다.

* 슬리피지(slippge) : 시장가주문을 넣었을 때 주문을 넣은 시점의 가격으로 체결되지 않고, 상이한 가격으로 체결 되는 것.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상식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